보물상자 /지구별 사파리

코로나 시대의 일과 삶: 서울 한달살기 #40 (feat 내돈내산 봉보 이니셜 아크릴 체인 마스크 스트랩)

보스턴돌체씨 2021. 1. 5. 20:09

친구 J의 선물로 마스크 스트랩을 한 번 쓰기 시작하니 그 편리함에 눈을 떠버렸다. 사무실 출근하기 시작하면 쓸 일이 계속 있을 것 같아서 봉보 이니셜 아크릴 체인 마스크 스트랩을 주문했다. 

 

초록창에 검색해보면 정말 많이 나오는 마스크 스트랩 중에서 봉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원하는 이니셜을 따로 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메시지를 넣는 것이 아니라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니크한 마스크 스트랩이 될 수도 있는 법이라 마음에 들었다. 어떤 것을 넣을까 하다가 블로그 이름이기도 한 Life is Dolce 로 주문서를 넣었다. 

 

주말에 주문했는데 이틀만에 배송을 받았다. 정말이지 한국의 빠른 배송은 세계 최고인 것 같다. 

 

 

 

옷이 가벼워지면 패션 소품으로도 재활용하기 위해서 낙낙하게 60cm로 주문했다. 오자마자 신나서 찍어봈다. 알록달록 귀여우면서도 화려해서 마음에 들고 아크릴이 참 가벼워서 좋다. 

 

 

 

구입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 

 

봉보 스마일 이니셜 아크릴 체인 마스크 스트랩 : 봉보 BONBEAU

봉보 스마일 이니셜 아크릴 체인 마스크 스트랩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구달의 <아무튼, 양말> 

 

 

 

기억하고 싶은 구절은 없었지만 예쁜 양말이 어디에 파는지 알게 되었다.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강다니엘도 신었다고 하는 그린 블리스 동물 양말이다.

 

양말은 유기농 면으로 만들어졌고 가격은 7000원이다. 귀여운 고양이, 세련된 치타부터 제주도 해녀들까지. 예쁜 디자인이 너무 많다.

 

 

그린블리스 -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그린블리스는 자연이 주는 무한한 행복감을 담은, 예쁘고 편안한 양말, 마스크, 타월, 손수건, 티셔츠를 만듭니다. GREEN BLISS makes pretty and comfortable socks, masks and towels and handkerchiefs and t-shirts which co

greenblis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