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버킷 리스트/나누는 감사일기

나누는 감사일기 10/19/2021

보스턴돌체씨 2021. 10. 20. 22:51

260번째 감사일기

하나. ㅈㅇ 과 두 달만에 통화를 했다. 딸기 생크림 케익을 들고 ㅇㅇ이 얼른 만나고 싶다. 생후 50일에 봤는데 어느새 만 8세 어린이가 되었다니! 

둘. 졸리지 않기 위해서 저녁도 빨리 먹고 커피도 마시고 잠깐 눈도 붙였는데 하품이 나오면서 피곤했다. 하지만 콜이 끝나자마자 눈이 번쩍하고 머리 회전은 멈추지 않고. 3시까지 잠이 오지 않아서 결국 멜라토닌 먹고 잠들었다. 

셋. 포커스가 잘 되지 않는 하루여서 병가를 내려고 했는데 이래저래 하다보니까 하루의 업무를 또 꾸역꾸역 하게 되었다. 

넷. 내일 독감 주사를 맞기 전에 컨디션 회복을 하려고 했는데 불가능할 것 같다. 코로나 백신, 수면 부족, 피로가 다 겹쳐서 어떤 반응이 나올련지. 

다섯. 고작 화요일 밖에 되지 않았다. 얼른 주말이 되었으면. 

모닝 타로 리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