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미국 생활/보스턴, 달콤쌉사름한일상

보스턴 브런치 맛집 이스라엘 카페 체인점 Cafe Landwer

보스턴돌체씨 2019. 12. 2. 05:52

땡스기빙 연휴 마지막 일정은 보스턴에서 아침/브런치 하기 좋은 Cafe Landwer. 여름에는 파라솔 활짝 펴고 파티오에서 먹을 수 있지만 겨울에는 보다시피 꽤나 을씨년스럽다. 

 

 

이스라엘에서 80개가 넘는 체인점을 갖고 있는 Cafe Landwer 이지만 작년 초에 조용하게 보스턴에 첫 지점을 오픈했다. 1919년에 독일의 한 유대인 가족이 시작한 이 카페는 나치의 압박이 심해지자 이스라엘 텔아비브로 옮겼고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갔다고 한다. 

Cafe Landwer Arrives in Boston With Shakshuka, Coffee, and Sandwiches

This is the Israeli chain’s first United States location

boston.eater.com

이스라엘에서 온 만큼 샥슈카 외에도 후무스(허머스), 피타 등등 이스라엘/중동식 가정식 아침 식사 메뉴를 알차게 갖고 있고 비건 (vegan) 옵션도 꽤 괜찮은 편이다. 

 

아침으로 달걀 요리를 먹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옵션이 꽤 많았는데 맛있다는 샥슈카를 시켜보기로 했다. 비건 샥슈카에 관심이 있긴 했지만 비건 미트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일반 샥슈카 중에서 치즈가 들어가지 않은 Cafe Landwer ($12)와 피타 빵으로 골랐다. 친구 V가 시킨 것은 터키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에 고구마 튀김을 사이드로. 

 

(위) 터키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 (아래) 카페 랜드워 샥슈카와 피타 빵

 

V를 기다리면서 약간 배가 고파서 아메리카노 대신 아몬드 우유로 대체한 카페 라떼를 라지 사이즈로 시켰더니 양이 꽤 많았다.  

 

아몬드 밀크로 만든 카페 라떼. 

 

내 생일이라고 V가 시켜준 글루텐 프리 초콜렛 케익까지 알차게 디저트로 먹었다. 적당히 따뜻해서 혀에 닿자마자 바로 녹았고 한 입 먹어본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었다. 

 

글루텐 프리 초콜렛 케익 

 

처음 갔을 때 먹었던 비건(vegan) 브랙퍼스트. 먹다보면 꽤 배가 부른 한 상 차림. 

 

 

다음에는 옐프(Yelp)에서 맛있다고 후기가 자자한 비건 샤와르마를 먹어볼 생각이다. 

 

Cafe Landwer || 

주소: 900 Beacon Street, Boston 02115, MA

영업시간: 월- 일 (오전 8시 - 저녁 9시 30분) 

추천 음식: 샥슈카 (Shakshouka), 후무스 (Hummus), 샤와르마 (Shawarm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