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미국 생활/보스턴, 달콤쌉사름한일상

보스턴 레드삭스 홈경기 전후 가기 좋은 곳/미국 대학가 비어홀 체험할 수 있는 보스턴 대학교(BU) 근처 Cornwall's

보스턴돌체씨 2020. 2. 3. 00:25

레드삭스 홈구장인 팬웨이 파크 (Fenway Park) 주변에 세련된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현지 보스터니안들과 경기 전후 분위기를 같이 느껴보고 싶다면 근처 펍이나 비어홀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팬웨이 파크 바로 옆에도 몇 곳이 있긴 하지만 내가 추천하는 곳은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콘월(Cornwall's)이다. 보스턴 MBTA 지하철을 타고 온다면 켄모어(Kenmore)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있는 곳이기도 하다. 

 

 

보스턴 대학교(BU)가 근처에 있어서 평일 저녁에는 근처 직장인, 대학생, 대학원생들로 항상 복작복작한 곳이기도 하다. 특히, 보스턴 대학교 경영대학원 MBA과정 학생들의 경우, 매 주 Thirsty Thursday를 할 정도로 크고 작은 추억들이 차곡차곡 쌓이는 곳이기도 하다. 

 

작년 건물 보수 공사로 매장 이전된 콘월은 예전 오래된 비어홀의 느낌은 없어지고 모던하고 깔끔해졌다. 

 

이미지 출처: Cornwall's 홈페이지. 매장 이전 전 모습이다. 

 

예전 매장을 채우고 있던 장식품들이 모던하게 새단장된 매장으로 옮겨왔다. 

 

 

펍(pub) 답게 다양한 맥주는 물론 웬만한 술은 다 구비되어 있고 스포츠 기간에는 경기를 볼 수 있는 텔레비전도 여기저기 장만되어 있다. 

 

 

점심 메뉴. $10이 넘어가는 메뉴는 찾아볼 수가 없을정도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양이 작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꽤나 푸짐하게 나온다. 펍이기 때문에 샐러드보다는 햄버거/샌드위치류를 추천한다. 

 

이 날 내가 시킨 것은 램(lamb) 버거이고 사이드로는 감자튀김을 시켰다. 양고기는 미듐 레어를 추천한다. 

 

 

그 외 점심 추천 메뉴:

  • 칠면조 클럽 샌드위치 (Turkey Club Sandwich) - 빵은 화이트, 멀티그레인, 호밀 중 선택 가능하다. 
  • 튜나 샌드위치 
  • 햄버거 

익명 질문함을 오픈했어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또는 질문함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