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미국 생활/보스턴, 달콤쌉사름한일상

보스턴 조지타운 컵케익 오픈하던 날

보스턴돌체씨 2012. 6. 17. 10:31

 

 

 

 

 

워싱턴 DC 에 본점을 둔 Georgetown Cupcakes 가 오늘 보스톤에 오픈했어요. 일인당 한개씩 공짜 컵케익을 나누어주는 행사를 정오부터 시작한다길래 다녀왔어요. 오늘을 위해서 4000개의 컵케익을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생각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6블럭에 걸쳐서 줄서서 기다리는 통에 경찰까지 출동했더라구요. 전 3시간 정도 기다려서 간신히 매장 안에 진입 성공, 컵케익을 살 수 있었어요. 원래는 공짜 컵케익만 받아오려고 했는데, 한 시간 두 시간 기다리다 보니 도저히 안 사오고 나오기가 너무 아까워서... 더즌(dozen)을 구입했네요.

 

오늘 오픈하는 날이라 오너인 자매들이 매장 안에 있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이 사진을 찍길래 저도 덩달아 사진도 같이 찍고, 싸인도 받아왔네요.

 

나중에 집에 와서 찾아봤더니, Georgetown Cupcakes의 오너인 이 자매는 그리스계로 TLC 의 "DC Cupcakes"라는 프로그램에 나온 후로 장사가 더욱 번창해서 이제 넓히게 된 듯하네요.

 

직원들이 이구동성으로 추천하는 것은 '레드벨벳 (red velvet)' 이었지만, 저는 6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즈널(seasonal)인 라벤더 얼그레이를 공짜로 받아왔어요. 지금까지 보스톤에서 먹어본 '브랜드' 컵케익 중에 가장 맛있더군요.

 

♞ Georgetown Cupcakes

주소: 83 Newbury Street, Boston

10종의 everyday 메뉴 외에도 요일별로 다르게 나오는 6종의 special 메뉴와 선주문으로만 살 수 있다는 advance 메뉴가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