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는 월별 타로 카드 셀프 리딩하기로 했다.
- 타로덱: 스미스-웨이트 보더리스 에디션
- 스프레드: Benebell Wen의 fixed term analysis 로 다섯 장의 카드를 사용한다.
- 예시자 카드: 완드 여왕 (Queen of Wands)
- 역방향: 있음
카드 포지션별 의미:
- Matters of the Mind - 정신
- Matters of the Heart - 마음/감정
- Matters of the Body - 신체 (직장 생활, 재물도 포함)
- Past influences - 끝나지 않고 이번 달에도 계속 영향을 주는 것
- Matters going forward - 이번 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계속 남을 것
1 번 카드 - 탑 역방향
탑이 뒤집힐 만큼 강력하지만 피할 수 없어서 멘탈이 털릴 수도 있는 있을 수도. 하지만 역방향이니 멘탈이 나가더라도 이겨낼 수 있는 한 달이다.
2번 카드 - 소드 6
지난 두 달동안 잘 했던 것도 잘 하지 못했던 것도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출발을 할 시기.
3번 카드 - 매달린 사람 역방향
나무에 매달려 있어야 할 사람이 땅에 붙어 있다. 5개의 네트워킹 이벤트의 알맹이를 채워나가는 대신 리스트 업데이트하는 등 행정적인 부분으로 지연되는 것을 주의해야겠다.
4번 카드 - 완드 3
더 큰 세상을 바라보는 완드 3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타로 카드이다. 지난 달 웨비나/VIP 이벤트 진행하면서 생긴 인사이트들이 이번 달에도 계속 잘 쓸 수 있겠다. 또한, 11월 한국행도 계속 진행해 나가야겠다.
5번 카드 - 완드 10
8월을 잘 보내더라도 여전히 업무는 쏟아지려나 보다. 하긴 틱톡 웨비나의 행방은 불투명하고 위챗도 미국 내에서 위치가 간당간당하고 새로운 플랫폼을 28일 오픈해야 한다. 9월은 원래 바쁜 달이기도 하다.
반응형